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김해 서울이비인후과 편도 아데노이드 수술 ??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03:05

    평소 잠버릇이 서툴러 옆에 다 같이 잔 사람을 괴롭히고, 입을 벌리고 숨을 쉬며 발소리이 정확하지 않아 궁금했던 둘째 딸~이비인후과 진료를 받아 보고 싶었는데 지금까지 화가 나서 병원 간 적이 5번도 안 되는 미남자라 김해까지 진료가 깃발을 뻗었다.이거 나에서 김해까지 간 이유는 마취 전문가 선생님이 상주하고 있고 지인에게 아데노이드 수술 전문가, 선생님(1와 정 비프 스테이크)추천도 받았고 수술 후의 경과에 다섯번의 진료를 더 보지 않으면 안 되기 때문에 예약이 된 김해 서울 이비인후과를 선택했습니다 ​, 김해 서울 이비인후과는 상급 병실 3실에서 병실료 차액(개인 부담금)이 있어 부담금 없어 입원실 환경이 더 좋은 양산데, 부산 대학 병원도 너무 너무 너무 너무 생각했으나, 오고 가때때로 대학 병원의 진료 대기 등을 소견하고 보니 잘 김해가 마싰어요~일 진료이니 예약 못하고 꽃보다 남자 오픈 때 맞춰서 고고!!8시 40분경 병원에 도착해서 대기했으나 11시 20분이 지나 1과 편도 왕 쵸은테욤 원장에 진료 받지토가 났어요 진료결과 한쪽도 크고 아데노이드도 크고 비염도 심한 제 아이 미안 사랑해~ 선생님이 편도 아데노이드 제거술과 비갑개 레이저시술 권유했고 김해에 온김에 수술관련 검사도 진행했습니다.수술검사받고수술날짜를정해놓고도편도아데노이드수술후기를읽으면서쓸데없는고통을주고아이를잡을까봐아이를잡을까너무걱정했던신랑과나... 수술 날짜를 늦추려고 전화도 했는데 싱가포르에서 물놀이를 많이 해서 그런지 콧물비염이 심해지는 아이를 보고 수술 날짜에 맞춰 입원시켰어요. 믿습니다 편도왕 정태기 선생님


    >


    먹고싶은거 먹여두라는 간호사분께 마지막 만찬을 요구르트와 젤리를 먹었다고 합니다.


    >


    학교에 가야하는 언니 행복하지 않아서 아빠가 월차휴가를 내서 둘째를 보러 갔어요. 수술후기에깨서마취된다고해서신랑한테미리얘기해놓고수술실에두번째보내엉엉울면서전화온신랑


    나쁘지 않아도 울어줘 신랑도 울고.... 감정 아팠던 우리


    >


    신랑이 수술실에서 과온한 아이를 보고 더 힘들었다고 합니다.고통에 어쩔 수 없이 발을 동동 구르며 울고, 코를 막은 솜과 링거를 뽑으려고 발버둥치는 것도 아니고, 아이를 껴안고 두 팔로 애팔을 고정시켜 움직이지 못하게 해서 안고 다녔다고 합니다. 저는 아마 견디지 못했을 것 같아서 자기가 가서 좋았다고 합니다. 수술 후 시간이 어떻게 지났는지도 알고 싶지도 않아요.간호하고 있는 나도 앓는 아이도 길게 느껴진 1주 1...1주 1이 지그완 자 경운기 소리를 내고 코 골 이 아래단 에카 세단처럼 조용히 잠들어 있어 깊은 잠을 자고 낮에 느낌이 좋게 1어학과에 다니눙게 보였어요~~미라클 ☆ 한달의 기적! 블로그 수술 후기처럼 한달 후 수술하고 전부 1찍 하는 일을 하는 소견도 하고 있는 신랑과 나..​, 전신 마취의 두려움도 크고 아이가 견딜 수 없는 고통을 줘서 미안하고 그래서 안 하고 싶은 수술이었지만 결과는 대만족입니다!!준은 비염이 있어서 비세를 쉬지 않고 이불은 원래 알레르기와 세사기 염색체를 쓰고 있고 햇볕에 침구를 잘 넣어 관리하고 있습니다 ​의 비염이 무서운 겨울이지만, 코 막힘 없이 11,12월, 잘 보내고 있는 나의 준 사람이지만, 그제 쵸소움 고열이 나네요~ 선생님이 마지막 진료 시 면역을 높이기 때문에 약을 늦게 쓰는 것이 내용보다 하고 흙 1도 1, 자연 해열하면서 견디며 월요일 1변을 보고그와잉소 열이 떨어지고 컨디션 회복하네요.카료은시 나는 감기 옮길까 보고, 월, 화요일 1은 학교 결석하고 나의 1은 성탄절과도 쉬어의 정부 욜 정상 학교에 가능합니다. 수술 후 1감기이므로 걱정했지만 잘 극복해서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마지막으로 선생님과 찍은 사진으로 수술후기 마무리를 하겠습니다.


    >


    원장님은 유명인이라서 모자이크는 생략합니다.선생님 감사하다.


    #김해 서울 이비인후과#편도 아데노이드#편도 왕#전 비프 스테이크#정태풍 장님#한 과정 태기#비중격 만곡증은#2와#바로 내 차례 ​ 간호사들이 다 친절하고, 금 감사합니다 거제에서는 느낄 수 없는 저승, 친절~~!!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