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추천. 잘 만든 원작 프리퀄 고다음(Gotham)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7:41

    최신 교통 문제도 과도하고 머리도 바보같이 뚫어 놓슴통울칠로( 찢어지고 머리에 선물 상자 같은 것을 붙이고 거리다 www)하루에 2~3번씩 병원에 다니다고 된다.​



    >


    그러면서 혼자 잡다한 시간이 많아지는데...잡생각하면서 나쁘지 않다, 무위키에서 이것저것 멍때리고 요즘 찾는 건 주로 디시, 마블고랑 히어로물입니다.ᄒᄒᄒ 내가 생각해도 참 이상한사람같아 저는 www어쨌든 수달이 처음 만났을때 잠시 어벤져스 : 엔도게입니다.나쁘지도 않고 전부터 계속 떠들었던 기억이 있어.(그때도 ᄏᄏᄏ) 그래서 공대생 기이지와 뭔가 시자네지를 처음봐서 아마 마블디씨 덕분이었을지도 몰라.하지만, 나쁘지는 않은 사실 마블이 나쁘지 않은 DC의 진짜 덕후는 아니다.나의 기준 마블, 디시오탁의 기준은 하나: 표준적인 관심만 가지는가?2단계:유튜브 나쁘지 않아 각종 매체를 찾아보는가?3단계:마블, DC코믹스를 사서 볼까?4단계:코믹 콘 같은 행사까지 갖고 가?​


    >


    ​ 나는 당연히 테테로울 3~4단계까지 흘리지 않아서 2단계로 볼 수 있다.가끔 의견과 얼굴 찾아 보는 정도?(DC코믹스와 같은 경우는 찾아보지 않아도 더 익숙한 부분이다)​든지 제가 그 그와잉마훙미울 그 정도까지 곱하는 이유는 어릴 때, 많은 내 또래들 대부분 그렇겠지만 짐 캐리 과인 온 배트맨 포에버(하나 995), 아놀드 슈우오츄지에네고가 냉동고에서 나 온 배트맨과 로빈, 하나 997)등이 한몫한 것 같다.그만큼 익숙하다.


    >


    ​ ​ 그 때문에 제가 선택 히어로 장르의 최고의 시리즈인 크리스토퍼 놀란 다크 나 이트 3부작!!배트맨 비긴즈(2005)이다 큰 쟈싱이 미트(2008)-조커가 다 한 수작 다크 자신 이토우라 이즈(20하나 2)​


    >


    이상하게도 위에서도 언급한 작품 중 특이한 점은 모든 시리즈의 주인공은 기억에 남지 않고 모두 매력적인 악당만 머릿속에 간직하고 있다는 점이다.이런 악당들만 모아서 폭스사에서 만든 미드가 바로 고그닷! 이 내용은 단순히 배트맨 시리즈 또는 DC 세계관에 본인 오는 악당의 염원을 프리퀄리티로 다룬 미드였다.​


    >


    물론 어린 시절 배트맨 만화영화에서도 접한 적이 있지만 그때는 이해도 못했고 현실적인 부분이 상당히 배제되었다, 그것은 이야기이며 만화 시리즈였다.반면 이번 4월 25일 끝난 고담 시리즈는 쵸옥무 더 현실적으로 다룬 작품이다.일단 이 시리즈가 다 그렇지만 주인공은 바로 짐(제이 입니다)수) 고든 형사.보통 모든 배트맨 시리즈에서 배트맨의 용병 역할로 보면 되고 나머지 시리즈에서는 국장, 경찰청장이 되는 인물이지만 강담에서는 매우 이성 문제가 복잡하다.강담에서는 트레이드마크인 콧수염 없이 나온다.


    >


    그리고 조연으로 브루스 웨인(배트맨)과 알프레드(집사)가 나오는데 우리가 아는 호호 할아버지 알프레드가 아니라 영국 아저씨 역을 맡는데 이전 작품보다 더 강하게 나온다.그래서 이전 영화에서 알프레드가 브루스(배트맨)에게 옛 군대가 이야기를 하는 장면이 나와 상상을 못했지만 고다소리에서는 딱 맞먹는 강인한 후견인(집사) 기이지 역을 맡았다.​


    >


    ​ ​ 참고 오메리카 날 19년 7월 281부에 DC스핀 오프 인 페니 워스(Pennyworth)라는 텔레비전 드라마가 시작되었다.이 스토리는... 1960년대 런던에서 전 영국 SAS궁잉잉알후렛도의 20대 시절 토마스 웨인(브루스 웨인(배트맨)의 미래 아버지)과 함께 보안 회사를 설립하고 1 하는 이수 토리란다...(DC는 스핀 오프를 정말 잘 만들도록... 언제나 오려나??


    악당은 참 알맹이가 많다! 이상한 빌런, 보신하고 깨끗한 빌런, 착하고 과로에 빠지는 빌런, 어쩔 수 없이 과로를 하는 빌런 등 어쨌든 선과 악을 구별하는 건 아닌 것 같다.그 중에 생각이나 사람 대로 정리해 보면,


    캣 우먼(셀리 나쁘지 않고 카 1)


    >


    포이즌 아이 비이에은 끓인 소음 속에서도 배역이 세번 바뀌었는데, 친구인 센트럴 리그 와잉카 1(캣 우먼)은 그대로이지만, 어린이 비만 약물에 노출되어 바뀌는 컨셉입니다.


    >



    스케아크로우는, 이 아이도 약물이었다...!(DC에 약물이 많이 등장한다)스케아크로우는, 공포약물에 취한 정신병자로, 본인과 좋은 아이로 만든 공포약물을 사람들에게 뿌려온 고자를 공포로 몰아넣으려는, 비교적 비중이 없는 빌런.


    >


    리들러(에드워드 니그마)는 드라마 초기부터 과인오는 빌런이었고 선악이 다소 불분명한 빌런이었다.나는 퀴즈를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큰 특징은 없다.


    >


    >



    펭귄(오즈왈드코블포트) 펭귄도 드라마 초기부터 자신은 빌런이고 상당히 매운 냄새가 나는 빌런입니다.


    >


    그리고 정말 많은데 또 메인 중에서도 메인 빌런인 조커의 표현과 소원을 정말 잘 다룬 것 같다.​


    조커(제라마이아 바레스카) 고담에게는 많은 조커가 과잉이고, 그중 원작 조커에 가장 가까운 인물입니다.더 자세하게 스토리하면 스포일러가 될지도 몰라.( ́;ω;`)


    >


    sound에서... 여기 나쁘지 않은 인물들은 거의 정장을 입고 있어서 나쁘진 않지만... 또 알 만큼 보이면 얼마 전에 예복투어를 했어요.근데 정장만 보여​


    >


    아무튼 어렸을 때부터 봐왔던 배트맨 관련 드라마라 그런지 시즌에 나오기를 기대하며 본 몇 안되는 드라마였다.더운 날 집에서 느긋하게 즐길 수 있는 미드를 추천한다.​


    ​#미드#미드 추천#고후(뒤)#Gotham#배트맨#페니 워스#조커#고후(뒤)시즌인#고후(뒤)시즌 2#고후(뒤)시즌 3#고후(뒤)시즌 4#고후(뒤)시즌 5#DC코믹스#마블 코믹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