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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뮤지컬 스위니토드 박은태 김지현 신재범 이지수(하나9하나0하나9) 좋구만
    카테고리 없음 2020. 2. 12. 14:54

    나는 왜 토요일 하나 낮 공연을 예매했을까. 토요일날 하나 저녁공으로 외우고 있었는데 알람을 보니 낮공연이여서 급하게 출발했어요. 도착안 시간을 보니 한 시간 반쯤 걸리는 것 같았다. 꼭 이날이 아니면 안되는 공연이 아닌데 하나하나 저녁공으로 할걸... 탈소 후회했지만 올 때는 2시간이 걸려서 역시한 동양 하나에 잠실 공연은 가는 것이 없다는 기억을 명심했다.평소에도 차가 막히는 것을 싫어하고 30여분간 자고 하나 시간 하나칙 출근하는 것이 나는 사람에 최근에는 공부하러 가면 운전을 많이 해서 가능하면 막히는 길은 운전하는 것은 정 이야기는 싫어하지만 제가 왜 그럴까... 아무런 의견도 없는 선택과 표결에 대해 반성하고 제대로 살기로 결심했습니다.토요하나 경기 북부에서 서울 남부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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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긴 운전을 스위니 토드의 주요 음원을 들으며 지루함을 달랬다. 음원에 따라 달랐지만 스위니토드의 음성이 매우 강하고 임팩트가 있었다. 아~ 뮤지컬에서 토드의 느낌은 이렇게 나쁘지 않다... 새로운 일화를 들으니 제법 강렬함이 느껴졌다. 그리고 토비는 정말 어린아이인지 소년의 맑은 목소리가 맑게 들렸다. 얼마 전 조승우, 옥주현 회차를 본 남편이 스위니 토드에 유머 요소가 많은데 진지한 박은태는 어떻게 연기하느냐.알고 싶었습니다. 나쁘지 않아도, 스위니 토드의 음원을 듣고, 조승우의 옥주현의 코믹 아케미를 떠올리며 박은태는 어떤 연기를 보일지 알고 싶은 것을 카토우크 가지고 오노 상일도 2층 8열 중앙에 앉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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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우리는 직접 살인에 대해서는 끔찍하게 생각합니다. 근육이 찢어질 수 없다. 특별히나쁘지않게파리가나쁘지않다,모기도죽이지못하고손으로쫓는게최선의사람에게는이해불능의영역입니다. 스위니 토드를 보면서 연기라는 걸 알지만 입에서 피 같은 붉은 물감을 머금고 있어 흘려야 하는 배우들에겐 안쓰럽기도 하다. 이런 잔혹한 스토리가 유행하고 있는 뮤지컬이라는 것에 거부감이 있는 사람도 있을 것입니다.그러나 나쁘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간접살인에 대해서는 범인을 알 수 없기 때문에 끔찍하지 않다. 오로지 악성댓글에 의한 자살도 자살이 아닌 사회적 타살입니다. 간접적인 살인이에요.지하철 구의역에서 사고를 당한 김영균 씨도 어떤 의미에서 간접 살인입니다.사회의 구조적 문제는 인간이 사람을 죽이는 직접살인의 의문보다 더 많은 살인을 낳는다. 스우이니ー톳도으로 나쁘지 않고 온 가발과 정신 병원의 내용은 영국에서는 1800년대의 빅토리아 여왕 시대의 내용지만, 우리는 60년대의 내용이다. 영국과 같은 산업 혁명에 버금가는 산업 구조의 화쵸은로, 농촌에서 게재된 근로자들은 그 당시 영국의 노동자처럼 1석, 철야 작업을 하면서 하루 16시간씩 창문도 없는 환기도 안 될 시설에서 화장실도 안 된다 노동을 하지 않으면 되었습니다. 한국의 60년대 노동자들을 생각하고 보면 영국의 1800년대가 추측 가능하다. 이처럼 세상의 부조리와 불합리와 불공평은 정부의 발전 수준에 따라 돌아온다. 아마 지금은 방글라데시나 인도의 빈민가에서 스위니 토드와 같은 시대를 겪고 있을 것입니다. 지구촌에서는 지금도 끊이지 않는 간접살인이 반복되고 있으니 그 당시 영국 사회의 부조리를 비판하는 뮤지컬 스위니 토드가 잔인하다고 내용하기 어려울지도 모른다.앤서니가 조앤, 나쁘지 않다에게 선물하려 했던 새는 터핀 판사에 의해 감금당한 것이나 다름없는 조앤, 나쁘지 않은 비유로 볼 수도 있다. 조안 나쁘지 않고 창문마저 불통 된 채 예정에 갇힌 것을 우리에 갇힌 새롭게 은유한 것으로 추정 가능 1프지앙, 눈을 뜨지 말자 헐 존 1 울게 만든 것은 창문이 없그이츄이에서 하루 존 1공장에서 1 해야 했다 그 당시 민중의 인생을 비유한 것으로 볼 수 있이프니다니다. 이처럼 작품 구석구석에 보이는 구조적 잔인함은 스위니트 살인의 잔혹함을 능가합니다.영국의 그 시절에는 5세부터 노동을 당한 아이들이 몇년이나 못 살고 어린 나쁠 때 많이 순데요.사회의 구조적 문제로 버려진 많은 이들의 생명은 뮤지컬 포현대로 같은 귀여움이 아니었으면 가치가 없었을 것입니다. 굶어죽거나 병들어 죽거나 아무 의미도 없는 생명을 직접 살인으로 만든다면 아마도 스위니토드의 살인으로 선언할 수 있지 않을까. 경제적인 이득과 발전을 위해 파리의 목숨처럼 죽어간 수많은 사람들의 생명.찰리 채플린의 영화에서 보듯이, 공장의 고된 노동으로 죽어간 사람들은 아마 토드에 의해 살해당한 사람과 똑같다는 것을 의미하는 것 같다.지금도 사회의 구조적 문제에 의해서 행해지고 있는 간접 살인, 자살로 내용이 되는 사회적 타살의 비율은 우리 나쁘지 않다고가 OECD정부에서 1위이다. 우리 사회는 결코 스위니 토드보다 더 잔인하지 않다고는 내용적으로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그래서 시대적 배경과 넘버 가사에서 유추할 수 있는 비유와 상징은 스위니토드의 살인이 어떤 의미인지를 충분히 짐작할 수 있다. 개인의 살인이라고 포현했을 뿐 인간 경시는 같다.비정규직의 삶을 존중했다면 청년들이 나쁘지 않고 실업계 고등학생들이 많이 사니까 죽지 않았을 겁니다. 하지만 토드가 아닌 한 인간 벤저민 바커로서 그를 생각해 보니 엄두도 못 낸다.조 썰매 타고 등장에서 토드를 보자마자"낯이 익다", 내용한 대로의 여성을 좀 더 관심을 가지고 보니 부지 핀 빤사에 대한 복수의 이전에 죠안 나쁘지 않다에 대해서 좀 더 생각했더라면 이런 잔혹한 의문은 1어 괜찮을지 없을 텐데. 하고 싶은 인간적 관점을 안타까워하는 작품이기도 하다. 넘버 '조안, 나쁘지 않아'를 잔잔하게 부르면서 이발소에 찾아온 사람들을 죽이는 장면에서 나쁘지 않다,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조안, 사랑이라고 내용하기에는 엄청난 고집이 아닐까. 루시와 조앤이 나쁘지는 않은 아이들을 위해 살인을 하는 게 전체는 아니었을 텐데. 하는 생각도 들었습니다. 분노와 복수로 타올라 주위를 둘러보지 못한 토드, 순수한 바커를 스위니 토드로 만든 것도 사회의 구조적 문제라는 점은 분명하지만 개개인의 관점에서 보면 아쉬워하지 않는 것은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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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타핀 판사의 재판 과정이 자신이 오는데도 재판을 받는 민중으로부터 자신은 더럽고 역겨운 느낌 때문에 빨리 판결을 내린다. 세상에서 유일하게 맛이 없는 파이를 만드는 래빗 부인의 파이는 변비에 직방인데 아마도 재료가 좋지 않아서였을까 보다 재료가 신선하다고 그렇게 맛이 없을 리도 없지만 원자재 가격이 급등해 사기 어려우니 오래된 고기를 샀기 때문에 아마 제대로 된 파이를 만들기 어려웠을 것이라는 점은 짐작이 간다.그리고 다른 파이집은 고양이를 잡아 파이를 만든다. 식량을 구하기가 얼마나 어려웠는지 알 수 있는 부분이었다 아내 sound 장면에서 양산을 쓴 귀족 부인이 우유로 보이는 액체를 걸어가 처리시설이 갖춰지지 않은 하수구에 버린다. 그거 먹기 힘든 사람도 많았을 텐데 빈부격차가 상징적으로 보이는 것 같다.그래서 거지 여성을 비롯한 가난한 사람들이 거리를 떠돈다. 고아처럼 방황하는 토비라는 존재도 그렇다. 어린아이를 책으로 만드는 사람은 없다.인육으로 파이를 만드는 래빗 부인 외에는. 이처럼 어려운 시대, 지금으로 치면 빈부격차가 크고 양극화가 심한 시대여서 인간보다 착취가 우선이던 시대의 모습이 뮤지컬 속에 숨어서 많이 나타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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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내가 보기 위해 가져왔다.​ 하나부 PreludeThe Ballad of Sweeney ToddNo Place Like LondonThe Worst Pies In LondonThe Baber And His Wife/Poor ThingMy FriendsGreen Finch And Linnet BirdAh, MissJohannaPirelli's Miracle ElixirThe ContestJohannaThe Ballad of Sweeney ToddWaitKiss Me/Ladies In Their SensitivitiesPretty WomenEpiphanyA Little Priest​ ​ 2부 God.That's Good!JohannaBy The SeaWigmaker Sequence The Letter Not While I'm Around Parlor SongsCity On Fire The Ballad of Sweeney Todd.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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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운태 배우마다 캐릭터에 대한 해석이 다를 것이다. 어떤 포인트로 보여줄 것인가. 배우들은 고민하고 고민할 것이다. 스위니 토드는 특히 그렇다. 조니 デ의 연기를 보지 않은 본인, 팀 버튼 감독이 조니 念頭に置을 염두에 두고 만든 영화라고 하니 어떤 캐릭터보다 독특한 주인공이 스위니 토드가 아닐까 싶어요.쵸・승우톳도는 정확히 기억, 자신을 안 입다 본인과 잔인함과 잔 카료은함은 면도날처럼 예리한 생각이며, 15년 껌 옥센 활을 거쳐서 잔 카료은한 토드가 됐지만 심정 한 구석 있는 부분은 좀 착한 구석도 있는 듯했다. 빨리 복수를 하고 싶어 조바심을 내면서도 한구석의 마음에 초조함을 느끼는 토드였다.본인다운 일을 하기도 하지만 인간적인 미련이 느껴지는 것이다.특히 유머 코드 면에서 보면 옥주현과 조승우의 애기 드립이 가장 선명했다. 군데군데 예상치 못한 곳에서 폭소를 터뜨리는 케미가 불협화음의 음산한 뮤지컬을 가볍게 하는 효과도 있었다. 홍광호 토드는 중후하고 무거웠다. 극중 굵고 강했다. 복수가 운명인 양 흔들리지 않고 밀어붙여 본인은 토드 같았다. 홍광호가 가진 톤과 성량 때문인지 본인의 힘든 역경을 겪고 어쩔 수 없이 살인을 해야 하는 망설임 끝에 굳어진 살인의지를 지닌 인물처럼 느껴졌다. 표정도 가장 살벌한 토드였다. 박은태 토드는 상념의 변천을 섬세하게 보여주고 싶었던 것 같다. 그래서 탈옥하고 처음으로 영국 런던에 온 토드는 머리가 길었다. 그것이 옳을 것이다. 탈옥수가 언제 머리를 자를 틈이 있었을까.래빗 부인으로부터 부인과 조앤 본인의 스토리를 듣고 분노에 차 어쩔 줄 모르던 토드의 상념을 지킨다 & 하이드에서 만난 하이드의 분노에조차 보이지 않던 절망을 뒤엎고 표출하고 있었다. 원래의 악인들과는 달리 그렇게 될 수밖에 없었던 상황을 충분히 헤아릴 수 있도록 토드의 상념을 가장 극적으로 본인 드러냈다. 그래서인지 앤서니 방문에서 터핀 판사를 살해하려는 계획이 깨지자 극도로 흥분해 에피파니를 부르는데.


    스위니 토드를 보면서 눈물이 난다는 것은 이 스토리가 아니다. 살인을 당한 불쌍한 인물로 토드를 보기에는 이해할 수 없을 정도로 잔혹한 살인이 일어나기 때문에 불쌍하고 안타적인 감정을 느끼기 어렵다. 그러나 눈물 한 방울 나지 않는 곳에서 박은테드의 에피소드를 들으면 모든 분노를 담아 크게 내뿜고 막막에 이른 토드의 느낌과 그 비난 뒤의 공허함이 마치 카타르시스처럼 몰려와 코가 시큰거리며 눈물을 흘리는 신기한 경험을 했다. 모든 느낌을 태우듯 불태우고 격한 나머지 극한적인 느낌 끝에 다다르면 분노도 눈물을 부르는 걸까. 나는 잠깐 동안 그런 의견을 들을 정도였다. 어떤 느낌이든 격한 클라이맥스에 이르면 전율을 부른다는 것을 박은태 토드의 에피파니에서 뼈저리게 느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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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김지현 래빗 부인 김지현 배우, 음악 실력이 탁월하고 연기도 잘한다. 많은 여배우를 만났지만 고 sound 처리도 잘돼 sound의 동요 없이 안정적으로 빠른 템포의 넘버를 잘 소화한다. 따뜻하지도 엉뚱한 래빗 부인의 매력을 잘 보여주는 배우였다. 뮤지컬을 꽤 많이 본 sound에도 김지현의 배우와는 인연이 없었는지 아직도 sound를 보았는데 기대했던 것보다 훨씬 실력이 뛰어나다는 느낌을 받았다.그러나. 키위 옥・쥬효은로빗을 두번 보면서 그 잔향이 귀에 남는 것에 적응하는 데 1부를 써야 했다. 하이톤의 소프라노 sound를 좋아하지 않는 본인으로서는 톤의 변화 없이 하나같이 예쁜 목 sound로 음악을 하는 김지현, 래빗의 sound성에 적응하는 데 익숙하지 않다. 비교가 아니라 개인적인 선호도 면에서 옥주현의 래빗은 중저 sound의 느낌도 있고, 맑고, 이름처럼 옥과 같은 고 sound도 완벽하게 훌륭해 톤의 변화를 주면서 재주가 있어 옥주현의 넘버를 감상하는 것만으로도 그 다양함이 충분하다. 옥・츄효은로빗에 120%감탄한 휴우쥬은이 길것 같다.특히 옥주현 특유의 아이들립이 자연스러웠고 볼 때마다 감탄했기 때문에 김지현의 래빗에는 적응이 필요했다.하지만 김지현 래빗 부인도 차암 잘했다. 높은 sound의 하이톤 sound색인데 숨 sound의 하본인기가 되지 않고 예쁘게 sound를 내고, 그것만으로도 본인은 꼬옥! 1부를 지 본 인 2부에 돌아가면 지금은 적응하고 더 드라마가 재미 있게 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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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조승우 홍광호 박은태 배우를 전체 봤기 때문에 크지는 않지만 배우들의 애기드립이 조금씩 달라서 그 재미도 좋았다. 조승우 박은태 토드는 래빗 부인의 파이를 먹으며 씨 수말을 하지만 홍광호는 하지 않는다고 한다.개인적으로 택무 본인의 모범적인 배우로 알고 있는 박은태 역이 욕을 할까. 생각했는데 래빗 부인 얘기에서도 욕을 했는데도 아주 잘했어요. 박은태 배우, 욕은 입에 맞는데~예수의 파이 평판은 조승우 박은태 토드가 그럼 안 돼로 동일인 말했던 것 같다.신혼부부 파이에 튀겨야 할 기름, 어린이 러브유는 모든 배우가 하는 대사로 소견되지만 실은. 우리 본인이니까 아버지 개그 같은 감정이었어. 뭐... 나 답지는 않아. The Sea를 부를 때 토드가 너는 연주한다, 나는 책을 읽는다라고 말하는 것도 조승우와 박은태 닷이 동일인 한 본인 - 조승우 배우의 반응이 좀 더 컸던 것 같다.웃긴 건 By The Sea를 부를 때 옥주현 씨는 토드에게 사탕을 주고, 본인에게서 토드가 삼켜 토한 사탕을 좋아한다면서 자신의 입에 넣고 집중하는데 김지현 래빗은 그 사탕을 다시 넣는다. 옥주현 배우가 다른 배우 사탕까지 먹는 걸 보면서 와~ 연기를 실감나게 하는 구본인했던 기억이 강렬해서 김지현의 래빗은 어떻게 하는지 궁금했지만 먹던 사탕이 다시 들어갔다.그래서 쪽쪽이라는 키스는 김지현의 래빗이 강렬할 것이다. 거의 매일 박은태 배우의 입술에 립스틱이 묻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하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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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스위니 토드의 넘버는 묘한 불협화sound의 sound가 공장의 기계 sound처럼 금속 sound를 연상케 하고, 스위니 토드의 이발용 칼을 떠올리게 해 그때의 불안한 정세를 그대로 전해 줄 것이다. 'sound 원'을 들으면 연주 자체가 불협화 sound처럼 흐르는데, 왜 저런 불안정한 연주 sound가 조화를 이뤄 완성된 넘버에 '과인' 왔는지 의아하기도 하다. 파격적인 sound율이 들려주는 묘한 부조화는 반복해서 듣기 때문에 새로운 조화처럼 귀에 들어온다. 스위니 토드 넘버도 듣다 보면 어느새 중독성이 생긴다.재미있는 넘버 By The Sea는 sound 엔만으로도 뮤지컬을 보는 것 같고, 에피파니의 외침은 배우의 연기를 연상시키며, 공감각적인 생각을 준다. 그리고 가장 귀에 익은 초안과인. 이 부드럽고 감미로운 넘버가 하필이면 이어지는 살인 장면에 사용되는 소원에 역설적이고 파격적인 생각이 묘한 여운을 주니 작곡가의 천재성에 리스펙! 존경심을 표하고 싶어진다. 초안과인을 그리워하고 사랑이 넘치는 장면이었다면 아마 이 서정적인 넘버가 그리 강렬하게 남아 있지 않았을 것이다.금하나은 #신재범 배우와 #이지수 배우를 아내 sound로 봤는데 킹 아더에서 많이 본 이지수 배우의 Go sound는 여전히 아름답고 신재범 배우 토비도 유연하고 좋았다.#김도현 태핀 판사도 #조휘비도 #임준혁 앤서니도 #최은실 거지여성도 다 예쁘고 충실히 제 몫을 다해주니 드라마의 완성도가 높다는 생각이 든다.특히 금일을 보니 임준혁 배우의 호흡이 너무 빠른 것 같아 깜짝 놀랐던 적도 있었어요.와 감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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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은태 배우를 한번 보려고 4태 테러의 운전을 하면서 에키쵸은 배우에 대한 최선을 다했다고 생각하고 조금이라도 쉽게 가기 위해서 귀가는 생략하겠다고 헷우 본인, 부지런히 자신 온 덕분에 이번도 악수를 하는 영광을 누렸다.아내 목소리에는 토드머리 하나 군으로 본인한테 와서 깜짝 놀랐고 팬들을 본인으로 두고 지하철역 쪽으로 가는 것 같아 어디로 가는지 급하게 가신 본인.. 퇴근하는 거 본인... 은태 배우는 주차장에 있는 것 같은데.. 라고 조금 기다렸더니, 다시 와서 일일이 악수를 하셨다. JAPAN에서 오신 분이 국한화에서 JAPAN에서 왔습니다라고 하셔서 바로 자리를 비켜드렸다.


    조승우 배우 홍광호 역 전체, 빼어난 토드로 연극 후 최고의 만족을 맛보았다.전체 잘하는 배우로 정염소의 연기이자 넘버 실력이 한국 최고라는 소견이 붙었다. 박은태 배우는 스위니 토드라는 인물에 대해 자세히 분석한 것 같았다. 그럴 수밖에 없었던 감정을 분노로 잘 드러냈고, 가장 극적인 감정에는 모든 것을 태우듯 모든 것을 쏟아 부었다.박은태 배우에게서는 그토록 강렬함이 있었던 듯 하이드와는 또 다른 강렬함을 보이기도 했다. 스위니토드에서는 특히 하이드의 기억을 떠올리게 하는 중저소음이 압권이었다. 고로 1?끝의 나쁜 없는 이 죽인 루시를 안고 안타까운 최후를 지잔 커튼 콜에 섰을 때는 눈물이 보였다. 순간 감정에 충실해 소음을 볼 수 있는 부분이었다. 박은태 배우에 대해 개인적으로 이런저런 인맥에서 들은 얘기로는 아이드립이 통하지 않는, 상당히 표준적인 모범생처럼 느껴진다. 그런데 대배우이자 명배우이다.무대에 서서 캐릭터를 선보일 때는 다양한 소음색에서부터 표정까지 많은 연구를 거쳐 충분히 고뇌한 부분이 느껴지도록 다양한 연기를 합니다. 그래서 프랑켄슈타인,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지킬 앤 하이드, 벤 허와는 또 다른 박은태 배우의 토드를 깊이 맛볼 수 있었다. 박은혜의 토드 연기는 아내 소음인 줄 알았는데 그때 박은혜의 캐스팅으로 토드를 가장 잘 보여주는 배우라는 평을 이해할 수 있었다. 토드의 극적인 감정이 순간적으로 깊게 느껴지게 만드는 배우다. 이번에도 자신은 박은태 배우에 만족했다. 박은태 배우의 연기는 적어도 작품마다 한 번은 봐야 할 것 같다.박은태, 토드와 옥주현의 래빗을 봐야겠다. 옥주현 배우가 레베카에 빨리 하차하고 있는 것에 개인적으로 미친 현세와 부른다"하나하나 달과 하나 2월"에 두 배우의 아케미를 볼 수 있는지는 사고인 것. 쵸은야키...내년에는 1번 공부도 아무것도 하기 싫어...제발 그만두고 싶은데... 그럴 때 1수록 1이 더 들어온다. 아...하지만 내 덕후 기질도 강해서 아무래도 노려볼 수 있을지도 몰라.​금 1은 천부적인 노력형으로 거의 매일 최선을 다하박은태 배우가 특히 고맙고 야기이 길어졌다. 에파파니의 감동이 너무 심했던 것 같다.왜 순간 눈물이 나는지 나도 놀랐던 모양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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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박은태 배우를 보러 4태 테러가 걸리더라도 기분이 생긴 토요일 오후.섬세한 수제도 기분 좋다.정말 좋은 배우를 아이로 정하게 돼 본인도 기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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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뮤지컬 #뮤지컬스위니토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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