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양준일 3일일 팬미팅 양준일의 선물 준비 위해 20일 입국 양준일 슈가맨3 이야기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5. 23:25

    >


    ​ 최근 유재석, 유희열의 슈 카멩 3에 출연한 옛 가수 양 준하는 나이만큼 인기를 구가하고 있는데요. 양 준하나 은 1991년에 데뷔한 후 많은 사람들의 주목을 받고 있던 인기 가수였대요. 하지만 그때 양준하나는 관객들에게도 호불호가 극렬하게 갈리는 가수였다고도 하는데요. ​


    >


    양준일이 행사장에서 dance with me 아가씨라는 뮤직을 부를 때 관객들이 양준일에게 돌을 던지기도 했다고 방송에서 언급하기도 했습니다. 그래서인지 양준일은 방송 정지도 당했다고 합니다.​


    >


    하지만 양준의 첫 방송정지 이유를 들어보니 요즘 세대 사람이라면 절대 이해할 수 없는 일이었습니다. 양준초가 라디오 방송에서 외래어를 많이 사용했다는 이유로 올바른 언어생활을 저해한다는 이유로 방송정지 징계를 받았다고 합니다. ​


    >


    그가 외래어를 많이 쓴 이유는 한국어를 잘 몰랐던 동포라서였다니 참 속상하네요. 양준 처음에는 "영어 쓰면 못 쓰는데 왜 방송사 이름이 영어로 지어?"라고 답답해서 한마디 했어요. 그가 어느 정도 korea어가 무식했냐면 깡패들을 깡패라고 생각했을 정도라고 하니 이해가 되네요.​


    >


    양준하나는 이렇게 한국어에 무지했지만 괜찮은 곡 '리베카' '가나다라마바사'를 작사했어요. 한국말을 잘 못하는데 가사를 하셨나요? 뭔가 이상하네요. 양준하나는아무도나를위해작사를해주지않아서라는이유로저스스로작사를했잖아요. ​


    >


    ​ 그 때 왜 양 준 1은 이렇게 우리 나라 신라 사람들에게 배척을 받은 것 1인가요? 아직 이해하기 어렵네요. 향후 2집 활동을 마치고 양 중 1은 미국 인으로서 한정으로 10년 비자를 가지고 들어갔다가 그 비자는 6개월마다 도장을 받지 않으면 안 된대요. 하지만 엉뚱한 정세가 벌어집니다.​


    >


    양준하의 도장을 받으러 출입국 관리소에 갔을 때 당시 업무 후 본인이 "과인은 당신 같은 사람이 한국에 있는 것이 싫다, 내가 이 자리에 있는 동안 절대 이 도장을 찍지 않겠다"는 말을 들었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당신은 한국을 떠날 수밖에 없다"며 비자 갱신을 받지 못했다고 합니다. ​


    >


    ​ 그리고 다시 미국에 돌아갈 수 밖에 없었던 상황, 그리고 2집 이후 활동을 할 수 없었던 상황을 설명했다고 합니다. 이미 이 스토리는 있었지만 왜 이 과인이 양준하나를 괴롭혔을까. 라고원인을생각해봤는데알수가없었죠.​


    >


    ​ 양 준 일본은 자신을 가르치고 music를 잘하지 못했지만 나는 music를 목소리로 일 0%몸으로 90%를 포효은할와 내용한 듯 관객 그러니까 팬들과 예기하기 때문에 소움액한 순수한 사람이었던 것 같습니다. 앞으로의 의도를 물은 유재석에게 양준일은 이런 내용이었습니다. 저는 뜻을 굽히지 않습니다. 순간순간최선을다해살면되니까라는내용이었습니다. 대한민국에서 내가 의도했던 일을 더 하려고 했지만, 아무리 내가 더 열심히 하려고 해도 의도한 대로 되지 않아서가 아닌가 생각합니다." ​


    >


    ​ 그리고'겸손한 아버지로서 남편으로 살아가기'와 쟈싱 프지앙아의 목표를 이야기한 양모 준하년 동안 20하나 moning에 데힝 민국으로 입국했다고 합니다. 20일 9년 주목 받는 인물의 송가이자 펜스, 유상슬에 이어이번에는 양 준하년 대세입니다. 양 준하나 은일 2월 3일 하나 20일 9년 마지막 날에 서울 세종대 대양 홀에서 열리는 양 준 하나의 국내 팬 미팅'양 중 하나의 선물'이 20하나 오후 8시 티켓 오픈이 되어 3분 만에 매진되었다고 합니다. 양준하나의 티켓 예매 사이트는 발매일분에 서버가 멈췄다고 하던데요. ​


    >


    ​ 이후 사이트가 다시 재개한 후 8시 3분에 팬 미팅이 모두 매진되어 버렸다는 군요. 이날 예매 수는 한개에 2부 각 하나 600석, 총 3200자리가 3분 만에 매진이 되어 버렸습니다. 앞서서 언급했듯이 양 준한다, 은 20하나 오전에 앞서팬 미팅의 준비를 위한 입국을 드렸다고 알려지고 있습니다. ​


    >


    >


    ​ 양 준 1팬 카페'팡타쟈이''디쉬 양 준 1갤러리'은 양 준 1의 귀국을 환영하기 때문에 '환영합니다 양 준 1'네이버 실 때에 검색어 1위로 올라선 이벤트도 보이고 주었습니다. 1991년 데뷔 때도 누리지 못한 팬텀을 이제 와서 누리는 양 준 1. ​


    >


    ​ 그는 하나 99하나년 싱글'변이'에서 데뷔 이후' 나쁘지 않아의 호기심을 취한 너의 뒷모습''dance with me아가씨''이 나쁘지 않다 라마 바사''팡쟈지'등 다양한 곡을 발표 후 위에서 언급한 이유로 2집 활동 후 미국으로 거그데 갔습니다. 이후 슈 카멩 3에 출연 이렇게 다시 치에궁유헹룰 누리게 되었습니다. ​


    >


    ​ 90년대의 이유 없는 차별을 받던 양 준하년이라는 가수를 정말 요즘도 인기를 누리면 카료은시 나 아직도 억울함이 남아 있다면 날려보내기를 바라마소움요. 이웃분들도 양준하나 노래의 중독성이 강해서 자주 듣고 계신 분들이 많다고 합니다. 앞으로도 양준하나의 신나는 소음악을 계속 듣고 싶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